앱테크

한국증시 오를까 내릴까?! 예측하고 포인트도 받자!! 소셜스탁 사용기 - 업앤다운

gogosocial 2021. 11. 19. 13:35

안녕하세요! 오늘은

"소셜 스탁" 어플의 업앤다운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

우선 소셜스탁 어플을 실행하시면

우측 하단에 "UP&DOWN" 버튼을 보실 수 있는데요!

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상금과 함께 투표 마감까지 남은 시간이 뜹니다.

※18-24시 이외의 시간에 접속하신다면 다음 게임 참여까지 남은 시간이 뜹니다!※

엥? 소셜스탁 어플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구요?

본격적으로 UP & DOWN 기능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!!ㅎㅎ

먼저 코스피 지수 UP & DOWN 게임에 참여해볼까요?

"내일 코스피 지수는 오를까? 내릴까?"라는 질문과 함께 UP 버튼과 DOWN 버튼이 있는데요!

음~ 저는 요즘 코스피가 너무 내렸었기 때문에 오늘은

UP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!

저와 같은 의견을 가지신 분이 67%나 되군요!

소셜스탁 투자자 분들의 투자 심리가 어떤지,

내일의 투자 동향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지표가 될 것 같아요!!ㅎㅎ

우와.. 이게 뭐죠!!

게임에 참여만 해도 소셜스탁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P가 지급됐어요!ㅎㅎ

게다가 내일 장이 끝나고 제 예상이 코스피 변동에 적중했다면..!

10000 포인트를 저와 같은 예상을 한 사람들과 나눠가지게 된다는 사실!

매일매일 다음날의 코스피 지수를 예측해보며

시장을 보는 눈도 기르고!

사람들이 생각하는 방향성도 참고하고!

포인트까지 얻어갈 수 있는

1석 3조의 기능이네요!!!!!

(특히 매일 모이는 포인트가 꽤 짭짤할 것 같아요!! 후후)

여러분들도 소셜스탁의 UP&DOWN 기능 함께 이용해보시면서

정보도 얻고! 수익도 얻을 수 있는! 투자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!ㅎㅎ

이상 같이하는 주식투자, 소셜 스탁이었습니다!ㅎㅎ